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롤 상자 얻는 법! 왜 안줌??

by hangju21a 2022. 7. 13.

리그 오브 레전드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부동의 1위 게임입니다. 롤은 유일한 수익구조인 스킨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. 이 무료 스킨은 롤 상자를 통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.

 

하지만 이 롤 상자를 얻는 방법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 이 글을 통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.

 

생각보다 간단하니 30초만 투자해서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.

목차


롤 상자 획득 가능한지 확인하기

 

롤-내-정보-인터페이스
롤 인게임

롤 내 정보 인터페이스를 클릭하면 롤 상자 획득이 가능한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 

내 정보 인터페이스의 좌측 하단에 상자 모양을 클릭하면 현재 받을 수 있는 롤 상자의 개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현재 사진을 보면 2개의 상자를 받을  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만일, 상자가 0개로 써져있다면 아무리 우수한 성적을 거둬도 롤 마법공학상자를 얻을 수 없습니다.

 

또, 상자를 보유하고 있어도 무작위로 지급하는 것이 아닌 롤 상자 획득 가능한 챔피언을 확인하셔서 지급 가능한 챔피언으로 우수한 성적을 거둬야 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
롤 상자 획득 가능한 챔피언 확인하기

롤 상자 획득 가능한 챔피언을 확인하는 방법은 총 2가지가 있습니다.

 

롤-보유-스킨-확인-인터페이스
상자 획득 가능 창

첫번째는 가방 모양의 이미지를 클릭하시고 '상자 획득 가능'의 창을 확인하시면 롤 상자 획득 가능한 챔피언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PC방에서 본인이 보유하지 않은 챔피언으로 게임을 해도 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 

그러나 로테이션인 챔피언은 아무리 우수한 성적을 거둬도 롤 상자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. 

 

롤-챔피언선택-인터페이스
상자 획득 가능 버튼

두 번째 방법은 큐를 잡고 나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챔피언 선택창에서 탑, 정글, 미드, 바텀, 서폿뿐만 아니라 상자 버튼도 보유하고 있습니다.

 

이 상자 버튼을 클릭하시면 롤 상자 획득 가능 챔피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획득 가능한 챔피언을 통해 우수한 성적을 거두면 롤 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.


게임에서 좋은 성적 거두기

 

위의 조건을 다 만족하고 난 뒤 해당 챔피언으로 S- 등급 이상을 받으면 상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여기서 또 팁은 사전 구성 팀원이 S- 이상의 등급을 받아도 상자를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. 

 

즉, 친구들이랑 같이 게임을 즐기면 롤 상자를 받을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는 뜻입니다.

 

게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어 멋진 스킨 얻어내시길 바랍니다.


다음 상자 지급 기다리기

 

많은 분들이 이 부분을 모르셔서 롤 상자 왜 안줌? 이라고 질문들을 많이 하십니다.

롤 상자는 상자 획득 가능함 챔피언들을 10판해서 10판 모두 S- 이상의 성적을 거둬도 10개의 상자를 얻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. 

 

일주일 동안 지급되는 상자가 제한되어있기 때문입니다. 롤 상자 획득 가능한지 확인하기에 있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방법을 통해 언제부터 다음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댓글